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무료 다운로드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많은 시험을 치르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인생도 결국 테스트가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요. 도로위를 달리는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기 위해서는 일련의 테스트를 거쳐서 라이센스를 발급받아야합니다.



저도 벌써 면허증을 취득한지 10년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운전면허를 발급받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학원을 등록하실텐데요. 필기시험까지는 직접 합격후 등록하는게 훨씬 경제적이랍니다.


면허증은 등급에 따라서 필기시험 합격기준의 차이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응시하는 1종 보통은 70점, 2종 보통은 60점으로 일반 교통상식만 있다면 충분히 합격하실 수 있는데요. 그래도 사전에 기출문제를 한번 풀어보면 합격에 큰 도움이 된답니다. 그래서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를 무료로 풀어보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해봤습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운전면허 발급절차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필기시험을 치르기 위해서는 먼저 도로교통공단 e-운전면허 사이트에 접속하여 교통안전교육 수료 및 신체검사를 받으셔야 진행할 수 있답니다.


진행과정을 한번 살펴봐주세요.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를 무료로 풀어보기 위해서는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시험장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이와 관련된 비슷한 사이트가 많으므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시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그럼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도로교통공단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운전면허 취득절차 및 이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학과시험 문제은행 메뉴를 선택해서 이동합니다. 그리고 시험장 방문전 지참해야할 준비물 안내도 꼭 한번 읽어보세요.



1번 항목은 오토바이(바이크) 운전자를 위한 원동기 장치 자전거 필기시험 문제이며, 2번은 2종 소형, 3번은 1종 대형, 특수 그리고 1,2종 보통 문제은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치르는 항목에 맞게 문제를 선택해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기출문제를 무료로 다운받아서 풀어볼 수 있는데요. 만약 컴퓨터에 PDF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해당 문서를 보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셔야만 정상적으로 열린답니다. 이는 포털사이트에서 PDF뷰어 프로그램으로 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므로 어렵지 않답니다. 


지금까지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무료 풀이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꼭 한번에 합격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