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국민은행 카드론 대출 금리 신청방법
반응형

국민은행 카드론 대출 금리 신청방법



신용카드 사용용도는 보통 물품을 구매하고 후불로 결제할때 사용하는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요즘 현대인들은 비상금을 넉넉히 소지하고 있지 않기에 급히 돈이 필요할때면 난감하기도 하는데요. 이럴때 소지하고 있는 신용카드만 있다면 365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카드론 대출 신청방법 및 금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출 자격은 KB국민은행 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신용등급(1~6등급)을 만족해야합니다.


한도는 상환방식에 따라서 차이가 나는데요.



최소 50만원부터 2,500만원까지로 제공됩니다.



또한 상환 방법에 따라서 대출 기간도 차이가 납니다. 만기일시상환은 12개월이며, 3개월에서 45개월까지 여러분의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국민카드 카드론(Card loan) 대출 금리에 대한 내용입니다.



금리(이율)는 최소 6.85% ~ 최대 23.5%로 여러분 신용등급에 따라서 책정됩니다.


연체시에는 1개월, 3개월에 따라서 이율이 부과되므로 되도록 결제 날짜에 상환을 하는게 좋겠죠!



신청방법은 ARS, 국민은행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국민카드 영업점 그리고 자동화 기기(CD/ATM)에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국민은행 카드론 대출 신청 방법 및 금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