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3가지
반응형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3가지


갤럭시등에서 아이폰으로 기기를 변경한 분들은 낯설은 인터페이스때문에 적응이 쉽지 않은데요. iPhone에 익숙해지면 편하긴하지만 다른 휴대폰에서 갈아타신분들은 사용법을 익히기까지 시간이 걸린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사진을 찍고 이를 컴퓨터로 옮기고자 할텐데요. 아무래도 처음인 분들은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지만 아이폰도 이것만큼은 간단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몇가지 방식이 있으며, 포스팅을 보시고 때에따라서 편리한 방법으로 활용해보세요.


USB 연결로 이동하기



아이폰과 컴퓨터를 USB 케이블로 연결하면 휴대폰에 위와같이 컴퓨터의 신뢰성에 대한 팝업창이 나오는데요. 당연히 신뢰를 선택해야만 정상적으로 연결이 된답니다. 혹시나 위와같은 메세지가 나오지 않는다면 케이블을 다시 한번 재결착해주세요.



그리고 내컴퓨터로 들어가면 휴대용 장치 항목에 iPhone이 생성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방식은 USB 케이블이 필요하며, 많은양의 사진을 컴퓨터로 옮길때 유용하답니다.


카카오톡 나와의 채팅을 활용하기



USB케이블이 없을경우에는 카카오톡 앱에서 나와의 채팅에 사진을 보내시면 되는데요. 카톡 어플을 실행후 자신의 프로필을 보면 나와의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찍거나 스캔한 사진을 보낸후 컴퓨터에 카카오톡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내려받으시면 된답니다. 


메일로 보내기



그리고 자신에게 메일을 보내거나 클라우드에 올려두어 Computer에서 다운받으시면 된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전 3가지 방식 모두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