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저축은행 금리비교 대출 이자 확인
반응형

저축은행 금리비교 대출 이자 확인



사업자 혹은 직장인의 경우 가계생활이 어려워 제대권의 은행 대출을 이용하고 있다면 추가 대출이 필요한 경우 제 1금융권에서는 빈번히 승인이 거절되거나 낮은 한도가 책정이 되어 힘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신용등급이 7등급 이상되면 제도권 은행에서는 거의 어렵다고 보는데요.


저축은행에서는 제1금융권 은행에 비해서 비교적 넉넉한 한도와 승인 요건을 갖추고, 다양한 중금리 상품을 서비스 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저축은행 대출 상품중에서 어떤 은행의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한데요. 아마도 가장 중요한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 금리라고 생각됩니다.



저축은행별 대출 상품 금리를 한눈에 체크해볼 수 있다면 정말 편리할텐데요. 이를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신용등급을 체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요즘은 각 금융권에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 선에서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으므로 먼저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저축은행 중앙회 홈페이지에서는 여러가지 상품별 이자를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포털에서 위와 같이 검색하여 대출 금리 비교 바로가기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금융 상품은 3가지 항목으로 구분되며, 여러분의 상황에 따라서 각 항목을 선택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전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찾으실 중금리 신용대출 항목을 선택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축은행 대출 금리



여러분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저축은행별 금융상품의 금리를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비고 란의 자세히보기 링크를 선택하면 해당 상품의 자세한 이용조건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죠.



한눈에 비교하여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택해보세요.


은행별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있으며, 최고 한도와 세부 이용조건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캐피탈도 중금리 상품을 운영하고 있네요. 비교적 이자가 높은편이긴하네요.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서 한눈에 비교 분석할 수 있으므로 정말 유용한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