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금리
반응형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금리



지난 8월 국내 2번째로 출범한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는 다양한 금융 상품을 출시하면서 많은분들의 관심을 받았죠. 무엇보다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자동이체가 가능한 점은 정말로 편리하더라구요. 또한 제 1금융권이지만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등 각종 금융상품 이용시 조건이 넉넉한 편이며, 금리도 비교적 낮은 수준입니다.


이번에는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금리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에서 카카오뱅크 어플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계정을 등록해야합니다. 기존 카카오톡 계정 혹은 휴대전화번호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융상품 이용시에는 사전에 계좌를 개설해주셔야 하는데요. 어플에서 즉시 개설이 가능하며, 소요시간도 5분정도로 빠르게 만들 수 있답니다. 



단,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준비물로는 신분증과 본인명의로 된 타은행 통장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그리고 체크카드도 신청해두시면 보다 편리하실 거에요.



앱에서(아이폰 기준) 우측 하단의 전체 아이콘을 선택하면, 서비스하는 3가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비상금은 비교적 소액, 마이너스통장과 신용대출은 비슷한 성격이지만 금리, 조건등이 조금은 차이가 있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넉넉한 편이며, 연 최저금리는 3.04%입니다.


한도를 확인후 신청 완료까지는 소요시간이 5분만에 빠르게 처리됩니다.



신용등급이 우수하며, 소득이 안정적인 분이라면 최대 1억5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께요.



발급 과정은 기존 제도권 은행에 비해서 빠르고 간결한 장점이 있습니다. 앱에서 즉시 신청이 가능한데요. 한도 조회 -> 재직, 소득정보 확인은 스마트폰에 저장되어있는 공인인증서만으로 처리됩니다. 


이후 원하는 금액을 기입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심사후 빠르게 완료된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개설을 신용등급이 1등급에서 6등급정도면 무난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현재 근무하는 곳에서 6개월이상 근무하고 있음을 인정받아야하며, 국민건강보험 납부액에 따른 추정 연봉이 최소 1천만원 이상이어야합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변동주기는 매일 변하는데요. 이는 앱에서 즉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10월 7일 기준으로는 3.03%~6.03%이며,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