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usb 공인인증서 옮기기 복사 방법
반응형

인터넷 계좌 이체를 하거나 인터넷에서 세금 및 각종 민원 서류를 발급하려면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보통은 주로 사용하는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해두실텐데요. 



usb 공인인증서 옮기기 복사 방법


혹시나 다른 컴퓨터에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면 다시 재발급을 받거나 해야되기 때문에 상당히 피곤합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usb에 복사해서 가지고 다니시면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Chapter


1. 공인인증서 복사 방법 2가지.


2. usb 공인인증서 옮기기.


1. 공인인증서 복사 방법.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가지는 컴퓨터에 공인인증서 저장위치 폴더를 찾아내어 직접 파일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윈도우 버전에 따라서 저장위치가 차이가 있으므로, 인터넷을 통한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2. usb 공인인증서 옮기기



인터넷 한국정보인증 사이트에서는 어떤 은행의 공인인증서도 상관없이 간편하게 usb 혹은 다른 저장매체로 간편하게 옮기기를 지원합니다.


주소는 signgate.com 이며, 검색하여 들어가셔도 됩니다.



한국정보인증 사이트로 들어오면 메인 화면에서 바로 인증서 복사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공인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복사하거나 재발급 신청, 갱신도 가능하답니다.



1번 인증서 복사 메뉴를 한번 더 눌러주세요.


그럼 현재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공인인증서 목록이 나오며, 옮기기를 원하는 것을 선택후 비밀번호를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이동식디스크(usb), 하드디스크, 보안토큰, 지문보안, 확장매체등을 선택하여 확인 버튼을 누르면 usb 공인인증서 옮기기를 간편하게 하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