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신한 러브카드 혜택 핵심요약
반응형

신한 러브카드 혜택 핵심요약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직장인들은 첫 월급의 기대감에 무엇을 할지 계획을 세우기도 합니다. 평소에 사고 싶었던것과 부모님 용돈도 얼마 드리고 그리고 앞으로의 저축 방향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죠.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서는 전용으로 사용할 신용카드도 하나쯤은 있는게 유리한데요. 요즘은 젊은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무장한 카드들이 제법 많이 있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너무나 좋은 신한 러브카드 혜택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요.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러브카드는 2007년에 출시하여 현재도 발급이 가능한데요.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뜻 아닐까요? 브랜드는 유어스, 비자, 마스터 UPI,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혜택 한눈에 보기



쇼핑, 주유, 외식, 문화 분야에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쇼핑 분야



급여를 받으면 백화점에서 옷도 사고싶고, 대형마트에서 생필품도 구매하게 되는데요. 전국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최대 5% 할인 및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즐기는 패밀리 레스토랑 및 외식 분야



신한 러브카드 혜택으로 아웃백, 세븐스프링스 최대 20%, 블고기브라더스, 철판부대찌개, 설곰탕브라더스, 누들 52, 스톤팟키친은 무려 최대 30%나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은 스타벅스를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스타벅스 이용시 1일 1회, 월 5회, 1회 1만원 기준 최대 2천원(2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찾는분들께는 정말 유용한 카드랍니다. 


GS 칼텍스 주유할인 카드 추천



차량을 운행하는 분들은 주유 할인도 꼭 필요하죠!


신한 러브카드는 GS칼텍스에서 주유시 리터당 최고 60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CGV 영화 예매 및 맥스무비 할인!



문화생활도 빼놓으면 섭섭하죠! CGV와 맥스무비에서 영화 예매시 최대 7000원까지(월 1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답니다. 지금까지 신한 러브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정말 너무너무 추천하는 카드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