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휴무일 정리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휴무일 정리


우리는 생필품 및 식자재를 구입할때 대형생활용품점을 찾곤하는데요. 한곳에서 대부분의 간식거리 및 식자재 그리고 요즘은 간편한 의류도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창고형 생필품 쇼핑몰로 일반 매장에 비해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대신 물품을 박스채로 구입해야하므로 집안에 가족이 많거나 중요한 행사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올때 혹은 PC방등을 운영하는 분들도 많이 찾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매장별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모두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모든 매장별 영업시간 그리고 휴무일에 대해서 파악해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점포찾기 메뉴로 들어갈께요.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실분들은 해당 메뉴로 접속해주세요.



점포찾기 메뉴로 들어오면 전국의 모든 매장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은 모든 매장이 오전 10시에 오픈하며 마감시간은 오후 11시까지랍니다. 


매장은 구성점, 송림점, 월평, 서면점, 비산점, 안산점, 천안 아산점, 양산점, 수원점, 킨텍스점, 하남점으로 전국에 11개 매장이 있는데요. 운영시간은 모두 동일하나 휴무일은 차이가 있습니다.



송림점, 월평점 및 모든 매장의 운영시간은 동일하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 휴무일은 매월 10일과 4째주 일요일입니다. 간혹 쉬는날인지 모르고 매장을 방문했는데 문이 닫혀있으면 참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그러므로 꼭 여러분이 자주 찾는 영업점의 휴일을 체크해두셔야 합니다.



경기도에 위치한 킨텍스점은 매월 2번째, 4번째주 수요일이 휴무일이네요.


그리고 다른 매장도 알아볼께요.


 

하남점 역시 매월 2째, 4째주 수요일이 쉬는날이랍니다. 킨텍스, 하남점, 안산점을 제외한 다른 매장은 모두 매주 2째주, 4째주 일요일이 휴무일이랍니다. 지금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쇼핑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