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반응형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카카오뱅크는 출범하자 말자 20만 이상 계좌가 개설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인터넷은행의 장점과 친근하며 귀여운 카톡 캐릭터와 시너지 효과 그리고 실생활에 정말 필요한 혜택을 골고루 담은 체크카드도 인기 몰이에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큰 특징은 오프라인 은행(영업점)이 없으며, 계좌 이체 및 금융거래는 전용 어플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때문에 은행 업무를 보기 힘든 직장인들에게 인터넷은행은 혁명과도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놀라운점은 바로 수수료인데요. 체크카드 이용시 전국 편의점 atm기기에서 현금 출금시 수수료가 무료랍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종류는 하늘색의 라이언, 분홍색의 어피치, 노란색의 무지, 다소 심플한 녹색의 콘, 그리고 아무런 캐릭터도 없는 심플한 회색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프로도와 네오가 그려진 카드도 출시하겠죠?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프로모션


Yes24와의 공동 협의 프로모션으로 가입시 yes24 프로모션 코드를 넣으면 예스24에서 2만원 이상의 물품구매시 1만원 캐쉬백 이벤트가 진행됐었는데요. 이는 선착순 3만명에 한해서만 진행된거라 이미 종료가 됐다고 합니다. 



일시적인 이벤트뿐만아니라 그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먼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만들기를 하려면 어플을 다운받으셔서 계좌를 개설해야 한답니다. 


어플은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쉽게 검색해서 다운받을 수 있어요. 회원가입도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간편하며 카톡 계정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계좌 개설후 체크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어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주요 혜택은 Yes24, G마켓, 옥션, 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폴바셋, SK주유소, 대형마트, 해외결제시 일정 금액이상일경우 2천원~최대6천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엄청나죠? CGV에서는 10,000원이상 결제시 무려 4천원이나 할인! 체크카드에 이런혜택이 있는건 처음보내요.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및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카톡 메신저의 친구 목록에서 즉시 송금을 할 수 있으므로 너무나 편리한듯 합니다. 다양한 기능과 혜택이 많지만 전 무엇보다 편의점 atm 수수료가 무료라는점이 너무나 마음에드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