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국민은행 체크카드 추천
반응형

국민은행 체크카드 추천


흔히들 월급은 스쳐지나간다고 하죠? 직장인들은 급여가 들어오자 말자 카드값으로 빠져나가기 바쁘다고 합니다. 급여의 기쁨도 잠시 빠져나가는 급여를 보면 허탈하기만 한데요. 이는 잘못된 소비패턴의 누적으로 과감히 신용카드 사용을 자제하고 한, 두달정도 허리띠를 바짝 졸라매어 개선을 해야만 합니다.



신용CARD 사용을 줄이며, 점점 체크카드 사용량을 늘려가는 버릇을 들여야 하는데요. 통장에 소지하고 있는 금액만 사용하니 자금을 운영하기가 여유로우며, 연말 소득공제 혜택도 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가장 인기있는 국민은행 체크카드 추천 3종류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한번 같이 알아볼께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체크카드는 통신, 캐시백, 주유, 생활, 문화, 포인트, 교통등 타입별로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모두 소개해드리기에는 무리가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3가지를 알려드릴께요.


KB국민 노리체크카드



가장 인기있는건 바로 노리카드네요. 연회배는 없으며 대부분의 혜택을 적용받으려면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해야만 된답니다. 발급 대상은 만 18세 이상으로 국민은행에 계좌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해요.



다음은 주요혜택입니다.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는 CGV 영화 티켓 35%할인 그리고 아웃백과 Vips 20%, 스타벅스 20% 환급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30대가 주로 사용하는 문화, 외식, 커피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므로 젊은층들에게 인기가 높답니다.



그뿐만아니라 생활에 필요한 대중교통 이용시 10%, 이동통신 요금이 1회당 2,500원으로 통신비 절약이 되며, 애버랜드, 롯데월드에서 티켓요금이 무료 50%나 절약이 된답니다. 인터넷, 모바일, 폰뱅킹 수수료도 면제이므로 활용도가 매우 높답니다.


누리체크카드



누리 Check CARD 발급 조건도 위와 동일하며, 전월 30만원 이상 실적이 되어야만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30만원정도는 사용하니 큰 무리가 없을듯 해요.



누리체크카드는 노리에 비해서 활용 폭이 매우 넓은데요. 대부분의 모든 가맹점에서 0.2% (주말은 0.4%) 환급을 받을 수 있으며, 음식점, 커피, 대중교통, 통신요금등에 따라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네요. 어느 한곳에 집중되기보다는 두루 널리 사용하실분들에게 추천합니다.


KB국민은행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



3번째로는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인데요. 주유 혜택으로 자동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네요.



GS칼텍스에서 1리터를 기준으로 평일에는 50원, 토/일요일에는 60원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이정도면 왠만한 주유카드에 버금가는 혜택인데요. 이외에도 3대 백화점 5%, 아웃백 10%, 해피포인트 5%적립등이 있습니다.


그외에도 직장인을 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이 추가되어 있으므로 더욱 유용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인기있는 국민은행 체크카드 추천을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할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