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에버랜드 셔틀버스 시간 가는법 정리
반응형

에버랜드 셔틀버스 시간 가는법 정리


국내 최대 규모의 놀이동산 테마파크로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방학, 직장인의 휴가시즌과 맞물려 많은 인파가 몰릴거라 예상되는데요. 이곳은 평일에 가도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편이 현명합니다.



서울 경기권에 거주하는 분들은 전용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에버랜드까지 갈 수 있답니다. 괜히 자가용으로 직접 운전해서 가면 차가 막힐 수 있으며, 막상 도착해서 주차장 자리를 찾느라 시간을 꽤나 허비하게 될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에버랜드 셔틀버스로 가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트레스 없이 에버랜드 가는법은 바로 전용 셔틀버스를 이용하는것이죠. 이는 월드여행사(worldbus.co.kr)의 사이트에 접속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드여행사 홈페이지로 들어오면 상단에 애버랜드 셔틀버스 운행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캐리비안베이도 바로 옆에 붙어있으므로 이용객들이 엄청 많을듯 하네요. 셔틀버스 항목으로 들어가서 시간, 가격등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왕복권



먼저 수원역ASK프라자, 동탄 SRT 고속철도역, 화성동탄 신라스테이 공항버스정류장에서 탑승하실 수 있답니다. 출발 시간은 지역에따라 차이가 있으며 하루에 1회만 운행하는 점 참고하세요.



서울은 4개의 정류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신논현역, 강남역, 영등포 타임스퀘어, 신도림 홈플러스, 사당역 1번출구에 마련되어 있으며 각각 가격과 주중, 주말 운행 시간이 차이가 있으므로 꼭 확인해보세요. 


왕복권의 경우에는 귀가 시간도 정해져 있으므로 늦지않도록 미리미리 준비하셔야겠죠.



그리고 아산, 천안, 광명, 안산, 군포, 평택, 부천에서 에버랜드로 가는 셔틀버스 운행정보를 확인할 수 있네요.


편도권



편도권의 이용요금은 왕복권의 절반수준이네요. 탑승지역도 체크하세요.


일반버스



그리고 서울, 인천 경기도에서 출발하는 일반버스도 있답니다. 이는 에버랜드 및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에버랜드 셔틀버스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신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