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위치 안내
반응형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위치 안내


벌써 2017년도 8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대학생은 방학, 직장인들은 여름 휴가를 맞아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아시다시피 이 시기에는 인천공항에 엄청난 여행객들로 붐빌텐데요. 출국일에 면세점 쇼핑을 즐기기위해서는 넉넉하게 움직일 필요가 있답니다.



인천공항은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크며, 요즘은 출입국심사가 간소화됐다고해도 넉넉하게 2-3시간전에는 도착해야하는데요. 규모가 큰 만큼 쇼핑 계획에 따라서 카테고리를 정해두고 해당 매장의 위치 및 영업시간을 파악해두셔야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면세점 위치 및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인천공항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그리고 주요 카데고리에서 쇼핑 항목을 선택해서 들어가볼께요. 



명품(부티끄), 화장품부터 담배, 서적까지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매장의 위치, 영업시간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전에 쇼핑맵으로 들어가서 인천공항 면세점 위치를 파악해두세요. 


규모가 크며, 많은 여행객들로 붐빌테니 이동동선을 미리 파악해둘필요가 있습니다. 쇼핑맵으로 들어가서 지도를 출력해두셔도 좋겠네요.



여객터미널 출발층과 탑승동 3층의 쇼핑맵입니다.


다음은 사람들이 면세점에서 가장 많이 구매하는 항목인 담배, 선글라스, 명품 매장의 영업시간 및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인천공항 면세점 담배 매장의 영업시간은 각각 차이가 있습니다. 위치 및 이용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 24시간 운영하는 곳은 여객터미널 G28 구역 부근에 위치해있네요.


다음은 선글라스 매장입니다.



아무래도 여름철이니 휴양지에서 멋스럽게 사용할 선글라스도 필수겠죠.
선글라스, 가방, 지갑, 시계등은 G42 구역에 위치해 있으며 신세계 면세점 영업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21시30분까지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명품 매장도 빼놓을 수 없겠죠. 구찌와 루이비통은 여객터미널 G28부근에 있답니다. 지금까지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및 매장별 위치를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