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가격 정보
반응형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가격 정보



휴가철이 시작되었지만 미처 여행을 떠나지 못한분들은 하루쯤은 시간을 내어서 가족과 뜻깊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날 수 있는데요. 놀이동산도 좋지만 무더운 여름에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이만한것도 없죠. 


서울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계획중이라면 사전에 입장료 가격과 할인정보를 체크해두시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영업시간은 월, 화, 수, 목, 일요일은 10시부터 20시까지이며, 금, 토는 21시까지로 평일에 비해서 마감시간이 1시간더 연장된답니다. 무지개라운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테마존을 관람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모두 관람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빠르면 1시간에서 2시간정도라고 합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먹이주기 프로그램도 꼭 참여해보세요. 홈페이지에서 요일별로 프로그램 스케줄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가격



요금은 일반 성인은 2만8천원, 중/고등학생의 경우에는 2만5천원, 어린이는 22,000원, 65이상의 어르신들은 20,000원입니다. 장애인, 중고생 및 경로할인을 받으실분들은 학생증등을 지참하셔야해요.



만약, 3명이상이라면 3인, 4인 가족권이 더 저렴하실거에요. 무료 기본 가격에 22%~25%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가족권은 현장발매가 불가능하며, 사전에 AK몰, 인터파크, GS샵에서 최소 3일전에 발권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4가지 제휴카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신한, 비씨카드, 국민카드는 최대 100% 포인트 차감 결제가 가능하며, 현대는 20%까지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차곡 차곡 쌓아둔 포인트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코엑스 아쿠아리움 할인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이외에도 코엑스내에 입점한 입식점, 메가박스, 영풍뭉고등 제휴 이벤트도 진행하오니 사이트에서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